FASCINATION ABOUT 호치민풀빌라

Fascination About 호치민풀빌라

Fascination About 호치민풀빌라

Blog Article

오늘은 궁금하신 분들 많으셔서 호치민 유흥 및 밤문화의 종류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실내에서도 아름다운 호수를 전망할 수 있으며 실내에 준비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코걸과 함께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 좋은 풀빌라입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가 일년 내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지역으로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골프장중 하나입니다.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패키지 여행이지만 코스가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함께하는 인원과 일정 그리고 원하는 바에 따라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유흥과 골프를 원하는 만큼 선택하게 되면 이 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과정은 에이전시에서 알아서 진행해 줍니다.

이제는 패키지 여행이 아닌 개별 자유 일정으로 베트남 골프 여행을 즐겨 보세요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이 비엔 워킹 스트리트는 볼거리가 풍성한 곳입니다. 남자들은 예쁘고 섹시한 여성분들을 볼 수 있고 (베트남이 미녀가 상당히 많음.) 여자분들은 멋진 호치민가라오케 남자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나트랑 여행정보 다낭 여행정보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앞서 언급했지만 황제투어는 특성상 예약을 반드시 필요로 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일정을 시작하기 전 일정 부분의 선 입금을 필요로 합니다.

아울러 베트남을 포함해 대다수의 동남아 골프장들은 브랜드 골프공을 한국보다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골프장에는 입구 근처에는 로스트볼을 판매하는 샵이 있으나, 볼 상태가 안 좋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한국에서 저렴한 골프공을 넉넉하게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는 기본적으로 숙박과 골프, 관광 및 유흥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 변동은 주로 골프 성수기 여부와 주말 추가 요금, 그리고 유흥 옵션의 추가 등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